본문 바로가기

유럽 여행/러시아

비행기타고가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숙소 위치 예약페이지 가격

반응형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제4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숙소 아파트 위치 어디

- 여행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1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에서는 비타 크루는 두 번째 비행 장소인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Vladivostok)에서 레이오버 여행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는 김민경 매니저 승무원과 박혜훈 승무원이 동행을 하며, 레이오버 시 승무원들의 여행 스폿과 맛집이 공개됩니다. 


블라디보스토크에 도착한 비타크루는 셔틀 버스를 타고 숙소로 향합니다. 숙소로 향하는 '디 브리핑'을 하며 실수를 돌이켜보는 시간과 칭찬을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합니다. 


김민경 매니저는 모두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현지인 숙소를 대여하였어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비타 크루가 머문 숙소의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블라디보스토크 시내 중심에 위치한 곳으로 상위 1%가 모여 사는 곳이라고 합니다. 블라디보스톡 호랑이 (찌그로바야) 언덕 위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입니다. 항금각만(잘라또이 록)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며, 국제여객터미널과 시베리아 횡단 열차역을 볼 수 있어요. 


이 숙소는 '전 세계 숙소 공유 플랫폼'인 에어비앤비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 



 블라디보스토크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블라디보스토크숙소 #비타숙소 #비타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승무원추천여행장소 #승무원추천맛집 #비행기타고가요2 #비행기타고가요시즌2 #비타 #신현준 #황제성 #은지원 #은초딩 #송윤형 #유이 #촬영장소 #촬영지 #여행장소 #비행기타고가요맛집 #비행기타고가요여행장소 #비행기타고가요2다시보기 #비타다시보기 









비타 크루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머문 숙소의 외관입니다. 숙소 공유 플랫폼을 이용해서 현지인이 사는 아파트를 임대하였네요. 


숙소 공유 플랫폼 에어비앤비 가입페이지 이동(할인코드 포함)


블라디보스토크 숙소 예약페이지로 이동




숙소 입구의 모습입니다.




숙소 내부의 모습이예요. 복층으로 된 숙소로 1층에는 거실과 부엌, 침대 4개가 놓여 있어요.




다른 방은 여성 출연자들이 사용한 것으로 각각 방에 침대가 놓여 있어요. 




주방의 모습입니다.




2층에 있는 거실의 모습이예요.





시간이 늦어 곰새우와 킹크랩을 배달로 시켜 먹었다네요.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 글에 언급된 업체, 인물,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주소 · 위치 · 어디}

1-Ya Morskaya Ulitsa, д.12, Vladivostok, Primorsky Krai, Russia, 690090


{홈페이지}

https://www.airbnb.co.kr/rooms/38056540?source_impression_id=p3_1578918878_vikjc10wKFmKaThH&check_in=2020-07-07&guests=4&adults=4&check_out=2020-07-08


{가격}

1박 759,452원 ~ 

청소비, 서비스수수료 별도 


반려동물 동반 불가

파티나 이벤트 가능


{구글지도 위치 정보}




 이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2



<비행기 타고 가요2>의 기획의도는 더 이상 비행기는 단순히 목적지로 가기 위한 이동수단이 아닙니다. 생애 첫 가족여행, 친구와의 우정여행, 노부부의 첫 배낭여행처럼 승객들의 추억과 꿈이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승무원들의 애환과 이야기가 담겨진 공간이예요. 여행의 시작과 끝인 비행기안은 사람 사는 이야기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그래서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승객들의 추억과 꿈은 더 크게, 승무원의 이야기는 더 깊이 있게 더욱 리얼하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래 링크 공유를 이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