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주 여행/미국

정해인의걸어보고서 캐나다 나이아가라폭포 호텔 숙소 위치 어디

반응형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제6화 

캐나다 <나이아가라 호텔 숙소>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7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배우 정해인의 '인생 첫 PD 도전!', 정PD의 미국 뉴욕의 여행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정해인과 여행 메이트 은종건, 임현수는 뉴욕 존에프케네디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러가기로 합니다. 호텔을 예약하면서 나이아가라 폭포가 보이는 객실과 시내 뷰, 전망이 없는 객실 중 사다리를 타서 정해인이 나이아가라 폭포가 보이는 객실에 당첨! 정해인이 이 호텔에서 머문 방은 2173호로 매우 넓은 객실이네요. 


정해인이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머문 호텔을 찾아보았어요. 호텔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한 정보는 이 글 맨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나이아가라폭포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정해인의걸어보고서캐나다호텔 #정해인나이아가라호텔 #정해인나이아가라폭포호텔 #나이아가라폭포호텔 #나이아가라폭포숙소 #정해인걸어보고서 #정해인뉴욕여행장소 #정해인이간곳 #정해인뉴욕촬영지 #정해인뉴욕여행코스 #정해인뉴욕촬영장소 #방송정보 #시청후기 #쉐라톤온더폴스 






정해인과 은종건, 임현수가 머물 호텔 외관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특히 이 호텔은 나이아가라 뷰 객실로 유명한 곳입니다.




정해인이 머문 객실에서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볼 수 있어요.




이 객실에서는 또한 시티뷰까지 볼 수 있는 full view 입니다.





호텔 객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여행 8일 차 마지막 저녁식사를 한 곳은 호텔 레스토랑인 것 같아요. 정해인은 "나 요즘 체중 관리한다고 많이 못먹었잖아"라며 고무밴드 바지를 입고 와서 unlimited라며~ 그런데 뉴욕에서 4버거 하신 분은 누구?! 


벌써 마지막 여행 이야기라니 아쉽네요. 다른 여행 예능과 달리 자신이 정말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나씩 해나가는 모습이 진정성있어 보기 좋았거든요. 찍어내는 듯한 여행 프로보다 더 재미있게 본 것 같아요.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오래 되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름 · 상호}

쉐라톤 온 더 폴스

Sheraton on the Falls Hotel


 이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 구글맵 평점(리뷰 개수)}

4.2/5.0 (7,335)


{주소 · 위치 · 어디}

5875 Falls Ave, Niagara Falls, ON L2G 3K7, Canada


{홈페이지}

https://www.sheratononthefalls.com/


{전화번호 · 연락처}

+1 905-374-4445


{객실료 가격 · 비용}

2인 1실 1박 기준 131,040원 ~ 


{구글지도 위치 정보}


 숙소 공유 플랫폼 '에어비앤비' 가입하기 (할인쿠폰)


 유럽여행 자동차 렌탈 최저가 찾기 (한국어)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시킨 것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여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총 8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방송, 업체와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래 링크 공유를 이용해주세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답니다.





반응형